“다 함께 힘을 내, 대한민국을 지켜냅시다!”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윤석열 대통령의 선포!
역사 다큐멘터리 <힘내라 대한민국>
2/27 개봉일 확정! 및 본 예고편 공개!
실시간 검색 급증! 지지율 상승하며 관심 UP!
2/21일 상영관 발표! 관람객 부족시 미개봉
한국전쟁 폐허 속에 어렵게 쌓아 올린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강단 있게 내비친 윤석열 대통령의 선포를 담아낸 역사 다큐멘터리 영화 <힘내라 대한민국>이 오는 2월 27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감독: 금기백, 애진아ㅣ내레이션: 최윤슬ㅣ제작: ㈜영화사 아리랑ㅣ배급: ㈜킨스튜디오ㅣ개봉: 2025년 2월 27일]
대한민국의 운명과 미래를 위한 역사 다큐멘터리 영화 <힘내라 대한민국>이 오는 2월 27일 개봉일을 확정하고 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이 쏠린다. <힘내라 대한민국>은 6.25 전쟁 전후 남북한의 이념 대립이라는 역사적 사실과 오늘날까지의 국가 상황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지켜내기 위해 막중한 선택을 한 대통령의 계엄 선포를 그린 역사 다큐멘터리 영화.
공개된 이번 본 예고편은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대통령의 선포”라는 윤석열 대통령의 고뇌에 찬 선포를 계기로 12.3 계엄령을 선포 하게 된다로 시작한다.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대통령의 믿음직한 한마디로 영화 <힘내라 대한민국>에서 그가 보여주고자 하는 바가 드러나 있다. 과거에 많은 정치적 혼란 속에서 힘들게 쌓아 올린 대한민국이 민주당의 입법 독재에 현재에도 나라가 흔들리고 있었기에,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할 수밖에 없었다는 것을 이번 공개된 본 예고편에서 느낄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주말을 맞아 전국 탄핵 반대 시위 현장에서는 <힘내라 대한민국>의 예고편이 상영 되고 이를 본 잠재 관객들로 부터 제작사에 문의가 빛발치고 있다 . 영화를 보고자 하는 열망에 실시간 검색 속도가 좋아요 기대지수 숫자 만큼 빨라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치가 한끗 급증되어 가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 체포 후 여론 변화가 심상치 않다. 애초 '야당 지지'와 '탄핵 찬성' 입장이 대다수였으나, 여당 지지도와 '탄핵 반대' 입장이 급속하게 증가하는 추세다. 이는 비상계엄과 탄핵 정국을 거치며 '세력 균형'이 필요하다는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됐기 때문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중론이다. 특히 '공정'을 추구하는 20‧30세대에서 소위 '이재명도 안 된다'라는 분위기가 확산하면서 ‘국민의 힘’을 지지하기 시작했다는 해석도 뒤따르고 있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반대가 급증하며 그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영화 <힘내라 대한민국>은 윤석열 정권의 대한민국 현 정치 상황과 자연스레 맞물리며 예리하게 조명하고 있어 대한민국의 근 현대 역사의 흐름처럼 때론 긴장감과 박진감 있게 관객들에게 더욱 감동을 줄 것으로 보인다.
대통령의 운명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역사 다큐멘터리 영화 <힘내라 대한민국>은 오는 2월 27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ABOUT MOVIE
감 독 : 금기백, 애진아
내레이션/출연 : 최윤슬 (영화배우)
제 작 : ㈜영화사 아리랑
배 급 : ㈜킨스튜디오
장 르 : 역사 다큐멘터리
등 급 : 미정
개 봉 : 2025년 2월 27일